3000원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Ringke(ip:)
작성일 21.06.17
조회 179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 고객님 링케입니다.
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유막 같은 경우 기기편차로 인해 기기와 케이스가 맞닿아서 나타나는 부분으로 해당부분 사진과 성함
010-2575-1201로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안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이름 : 비밀번호 : 비밀댓글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클리어매트 재입고 일정 있나요? 황**** 22.01.07 [갤럭시S20 플러스]링케 퓨전 케이스
클리어매트 재입고 일정 있나요? Ringke 22.01.07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